제26회 환경의 날 기념식, 장병권 부회장 대통령표창 수상

한국생태관광협회 장병권 부회장은 지난 6월 4일 개최된 제26회 환경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UN 기념일인 ‘세계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부는 제26회 환경의 날 기념식을 6월 4일 오후 2시부터 경기도 안산시 시화나래조력공원에서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한정애 환경부 장관, 송옥주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장, 김남국 국회의원, 윤화섭 안산시장 등이 참석하였고, 유공자 포상, 미래세대의 목소리가 담긴 주제공연 등이 진행되었다. 올해 기념 행사는 코로나 19 방역 등을 고려하여 대면 참석은 최소화하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었다.

환경의 날 정부포상 대상자는 그 동안 환경보전에 공로가 큰 기업, 학계, 시민단체 등 사회 각 분야의 유공자 38명(훈장 4명, 포장 5명, 대통령표창 15명, 국무총리표창 14명)에 대해 정부 포상이 진행되었으며, 한국생태관광협회 장병권 부회장은 대통령 표창에 선정되었다.


조회 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채용공고]한국생태관광협회 사무처 모집공고

한국생태관광협회에서는 생태관광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여행문화를 추구하며, 생태관광 활성화의 기반 마련 역할에 이바지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를 모십니다. 1. 분야별 채용내용 및 자격요건 ■ 지원 자격 : 대졸이상 ■ 담당 업무 - 자연환경해설사 관련업무 - 국제협력 및 생태관광 관련업무 - 홍보 사업 및 온라인 채널 운영 - 기타 행정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