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5일 서울 은평구 서울혁신센터 미래청에서 열린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사)한국생태관광협회 장병권 공동대표(오른쪽)와 워크인투코리아 강대훈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한국생태관광협회(공동대표 고제량, 장병권, 정연배)는 지난 25일 서울 은평구 서울혁신센터 미래청에서 워크인투코리아(대표 강대훈)와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은 상호 우호관계를 바탕으로 생태자원의 지속가능하고 현명한 이용과 지역주민의 삶을 중요시하는 생태관광의 활성화 목적으로 체결되었다. 양 기관은 특히 생태관광 자원과 생태관광지의 정보를 원활히 교류하여 우리나라의 생태관광지를 홍보를 함께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 사)한국생태관광협회 장병권 공동대표(왼쪽)과 워크인투코리아 강대훈 대표(오른쪽)가 업무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본 업무협약식에 앞서 워크인투코리아 강대훈 대표는 ‘생태관광의 글로벌 홍보 전략’이라는 주제로 생태관광지역 담당자를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하기도 했다. 강대훈 대표는, ‘일촌일품, FAM Works‘ 등과 같은 홍보방안을 해외 생태관광지역 사례를 통해 강의하였다. 또한 본 특강에서는 ’한국생태관광의 디지털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브이디렉터스 손휘민 대표가 강의하기도 하였다.
▲ 강대훈 대표(워크인투코리아)가 진행한 특강 현장 모습
사)한국생태관광협회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온라인 미디어를 통해 생태관광지역의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널리 알릴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이번 협약식에 함께 자리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브이디렉터스 손휘민·박성준 공동대표, 사)한국생태관광협회 주선희 부회장, 워크인투코리아 강대훈 대표, 사)한국생태관광협회 장병권 공동회장, 박윤신 이사)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한국생태관광협회(02-723-8677)로 연락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