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생태관광협회

[카드뉴스] 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한 여름 휴가지역 추천


7월 생태관광 추천 여행지

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한 여름 휴가 지역 추천

1) 강릉 가시연습지

7∼8월에 가시 돋친 꽃자루 끝에 1개의 자줏빛 꽃이 피는 가시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무더위에 지친 마음 여름에 피어나는 가시연을 통해 힐링할 수 있습니다.

http://www.gnecotour.com/

2) 평창 백룡동굴

백룡동굴은 깨끗한 생태로 보존된 다채로운 동굴생성물이 분포합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동굴에서 땀도 식히고 자연이 만든 동굴 속 볼거리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8월 24일~12월31일까지 시설 보수 공사로 휴관이라고 하니 올 여름 기간 갈 것을 권장합니다.

http://www.pc.go.kr/cave

3) 서귀포 효돈천과 하례리

효돈천에서 진행하는 원시 자연의 숨결을 느끼면서 몸으로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트레킹이 있습니다. 계곡을 따라 진행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여름철 많이 찾는 계곡에서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잘 알려진 효돈천의 하류의 쇠소깍과 함께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http://www.ecori.kr/

4) 울진 왕피천계곡

왕피천 생태탐방로를 통해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계곡물을 따라 전설에 얽힌 거북바위, 불영사, 수백 년 된 소나무 등을 만날 수 있는 코스, 협곡으로 가는 탐사,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왕피천 계곡과 왕피리 마을의 사람을 볼 수 있는 다양한 탐방로를 제공합니다. 맑은 물을 눈에 담고 공기를 마시며 자연을 느끼고 무더위에 쉬어갈 수 있습니다.

http://www.wangpiecotour.com/

5) 신안 영산도 명품마을

영산도는 개발되지 않는 순수함과 깨끗함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도해상국립공원, 신안-다도해 유네스코생물보전지역, 2013년 환경부 우수 생태마을로 지정되었습니다. 해상투어, 어촌체험, 마을 해설프로그램, 바다숲에서 힐링이라는 체험프로그램 등 바다를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덥고 뜨거운 햇살 아래서 빛나는 시원한 바다를 풍부히 즐길 수 있습니다.

http://www.yeongsando.co.kr/

여행 시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외출 시 마스크 착용 생활 속 거리두기에 동참해주세요

조회 42회

TEL. 02) 723-8677  I  FAX. 02) 723-8676  I  OFFICE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흥로 215 한국환경산업기술원 B동 404호 (우 03367)  

 

I  Email   office@ecotourism.or.kr  I

© 2010 사단법인 한국생태관광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