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9기 생태관광 영리더스클럽_에코머니나팀] 김해 화포천 습지 편

* 방문 팀명 : 에코머니나팀

* 방문 지역 : 김해 화포천 습지

* 방문 일정 : 22.09.03.(토).-04.(일)



안녕하세요 에코머니나입니다. 저희가 다녀온 지역은 김해입니다. 김해는 아름다운 화포천 습지를 품고있는 도시입니다. 저희와 함께 만나봐요!!

동대구에서 만나서 진영역으로 이동했어요. 소요 시간은 대략 50분 정도 소요됐어요. 진영역에 가까워질수록 더 고즈넉하고 조용한 풍경이 좋았어요. 진영역에 도착하고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식당인 진짜순대에 방문했어요.

걸어가는 길목도 기분 좋은 길이었어요 순대전골과 순대를 먹었고 다 먹고 당연히 볶음밥도 볶아먹었어요.


그렇게 든든히 점심을 먹고 본격적으로 화포천습지로 이동했어요.


이날 체험프로그램이 있어서 우리도 함께 할 수 있었어요. 곤충을 직접 만나고 관찰하고 곤충 중에 왕사마귀를 손으로 만들어봤어요. 체험 프로그램 이후 화포천습지를 둘러보고 우리가 묵을 숙소로 이동했어요! 저희가 묵은 숙소는 ‘무척산 관광예술원’한옥과 자연의 조화가 아름다운 한옥이었어요.

다 같이 파티도 하고 수영장도 이용하고 완전 힐링 그 자체..! 특히 한옥에서 맞는 아침은 정말로 기분 좋더라구요. 한옥에서 기분좋게 아침을 맞고 김해 와인동굴로 이동했어요.

김해와인동굴이 다른 와인동굴과 다른 점은 바로 김해의 산딸기를 이용한 와인이라는 점이에요. 저희도 독특한 와인을 구매해왔답니다. 와인동굴 바로 앞에 산딸기 열차 카페에서 산딸기가 담긴 메뉴를 먹었는데 맛있고 독특했어요

그리고 둘쨋날 점심식사, 도보로 이동가능한 우화한 식당에 방문했고 소고기 전골과 만두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다음은 체험프로그램을 하기 위해 클레이아크로 이동했어요. 아름다운 풍경과 전시에 걸을 맛이 나더라구요

도자기체험을 했는데 오랜만에 흙을 만져서인지 너무 재밌었어요. 이렇게 화포천 습지부터 지역 관광지, 맛집, 체험 프로그램까지 알차고 즐거운 1박 2일을 보냈답니다!









조회수 4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